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가입 3,000P 지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Microsoft] Windows 11 발표
작성자 (주)소프트정보서비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3

마이크로소프트(MS)가 25일 새벽 '윈도우10'의 다음 버전인 '윈도우11'을 공개했다. 윈도우11은 연내에 발매될 예정이며, 기존에 윈도우10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던 이들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MS는 새롭게 공개된 윈도우11은 업무, 학습, 게임 등에 최적화되어 뛰어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며 "간편한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직관적 디자인부터 앱, 게임, 영화 등에 쉽게 접근 가능하도록 완전히 개편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까지 차세대 윈도우의 다양한 요소들을 대거 공개했다"고 밝혔다. 


먼저 윈도우 11은 새롭고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직관적인 기능으로 사용자의 생산성과 창의성 증대를 지원한다. 시작 버튼은 화면 중간에 위치하며, 사용자는 클릭 한 번으로 필요한 항목을 보다 간편히 찾을 수 있다. 시작 메뉴는 사용자가 이전에 열었던 파일 목록을 보여주는데, 클라우드와 마이크로소프트 365(Microsoft 365) 기술 적용으로 안드로이드와 iOS 디바이스에서 작업하던 문서도 연동되어 쉽게 업무를 이어갈 수 있다.

스냅 레이아웃(Snap Layouts), 스냅 그룹(Snap Groups), 데스크톱(Desktops) 등 사용자가 창을 구성하고 화면을 최적화하는 신규 기능은 더 간편한 멀티태스킹을 지원한다. 스냅 기능은 다중 창을 통해 여러 앱에서 유연한 작업을 가능하게 한다. 데스크톱 기능을 통해서는 업무, 게임, 학업 등 사용자 용도에 맞게 PC 공간을 나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공간 간 전환도 간단하다.

윈도우 11에서는 중요한 정보에도 보다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다. 위젯(Widget)은 인공지능 기반 뉴스 피드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에서의 최고의 브라우저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한 위젯은 윈도우 내에서 크리에이터와 발행인들이 개인화된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열어준다.

이처럼 다양한 신규 기능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윈도우 11은 하이브리드 업무와 학습에 적합한 보안 운영 체제로 설계됐다. 신규 보안 기술이 내장되어 있으며, 제로 트러스트 지원 운영 체제를 제공해 디바이스의 데이터와 액세스를 보호한다.
 

또 작업표시줄에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의 기능이 통합되어, 사용자가 가까운 사람과 더 빠르게 연락할 수 있다. 팀즈 통합으로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등 플랫폼이나 디바이스와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든 지인과 문자, 채팅, 음성, 비디오로 연결이 가능하다. 상대방이 팀즈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은 경우에도 양방향 SMS로 연결된다. 팀즈 생산성 기능과도 통합되어, 작업표시줄에서 바로 프레젠테이션을 시작하거나 음소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Windows 유튜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윈도우11의 주목할만한 변화는 다음과 같다

   - 화면 중앙으로 이동한 시작메뉴

   - 사라진 인터넷 익스플로러(IE)

   - 스냅과 위젯

   - 안드로이드 앱 실행

   - 기본 내장된 팀즈

   - 무료 업데이트

   - 32bit CPU지원 종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HOME  COMPANY  BOARD  AGREEMNET  PRIVACY  GUIDE

011-17-010436

농협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015-01-0690-148

국민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