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가입 3,000P 지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Adobe Flash Player 중단 (2020년12월31일)
작성자 (주)소프트정보서비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89



  1. Flash Player 수명 종료 (EOL)는 언제입니까?  

    Adobe는 2020 년 12 월 31 일 ( "EOL 날짜") 이후 Flash Player 배포 및 업데이트를 중단합니다. Apple ,  Facebook ,  Google ,  Microsoft  및  Mozilla를 비롯한 여러 기술 파트너와 공동으로이 발표를   했으며 Flash Player EOL이 개발자, 기업 및 소비자에게 특정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기술 정보와 함께 보완 발표를 발표했습니다.

  2. Adobe가 EOL Flash Player를 선택하고 2020 년 말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HTML5, WebGL 및 WebAssembly와 같은 개방형 표준은 수년에 걸쳐 지속적으로 발전해 왔으며 Flash 컨텐츠를 대체 할 수있는 대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주요 브라우저 공급 업체는 이러한 개방형 표준을 브라우저에 통합하고 대부분의 다른 플러그인 (Adobe Flash Player 등)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2017 년에 비즈니스 결정을 발표함으로써 3 년 전 사전 통지를 통해 충분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개발자, 디자이너, 비즈니스 및 기타 당사자가 필요에 따라 기존 Flash 컨텐츠를 새로운 개방형 표준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3. 이 결정이 2020 년까지 Adobe Flash Player 지원 및 배포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Adobe는 2020 년 말까지 정기적 인 Flash Player 보안 패치를 계속 발행하고 OS 및 브라우저 호환성을 유지하며 Adobe가 결정한 기능을 추가 할 것입니다.

  4. Adobe는 2020 년 이후에 이전 버전의 Adobe Flash Player를 다운로드 할 수있게합니까?

    아니요. Adobe는 사이트에서 Flash Player 다운로드 페이지를 제거하고 EOL 날짜 이후 Flash 기반 컨텐츠가 Adobe Flash Player에서 실행되지 않도록 차단합니다.
    Adobe는 항상 최신의 지원되는 최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OL 날짜 이후에는 Flash Player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Adobe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5. 타사 웹 사이트에서 Flash Player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이러한 버전의 Flash Player는 Adobe의 승인을받지 않았습니다. 고객은 무단 버전의 Flash Player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무단 다운로드는 맬웨어 및 바이러스의 일반적인 소스입니다. Adobe는 무단 버전의 Flash Player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으며 고객은 이러한 버전을 사용하는 데 따른 위험은 전적으로 본인 부담입니다.

  6. 현재 어떤 브라우저 및 운영 체제에서 Adobe Flash Player를 지원합니까?
     
     
    플래시 지원 브라우저 및 운영 체제의 최신 목록을보려면 http://www.adobe.com/products/flashplayer/tech-specs.html 을 방문  하십시오 . EOL 날짜에 가까워 질수록 Flash 지원 브라우저 및 운영 체제 수가 줄어들 수 있으므로 고객은 다른 표준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7. Adobe는 수명 종료 날짜 이후에 Flash Player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합니까?

    Adobe는 EOL 날짜 이후에는 Flash Player 업데이트 또는 보안 패치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EOL 날짜 이전에 Flash Player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 Windows  및  Mac  사용자의 경우 수동 제거 지침 참조  ). 올해 후반에 컴퓨터에서 Flash Player를 제거하라는 메시지가 Adobe에 표시되고 EOL 날짜 이후 Flash 기반 내용이 Adobe Flash Player에서 실행되지 않도록 차단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HOME  COMPANY  BOARD  AGREEMNET  PRIVACY  GUIDE

011-17-010436

농협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015-01-0690-148

국민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