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가입 3,000P 지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Microsoft] Windows 7 서비스종료 FAQ
작성자 (주)소프트정보서비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54

Q. Windows 7 서비스 지원 종료는 언제 인가요?

 A. 2020년 01월 14일에 종료 됩니다.

    이후 새로운 보안 업데이트, 비보안 핫픽스, 무료 또는 유료 지원 옵션, 온라인 기술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한 Microsoft의 업데이트나 지원은 더 이상 받을 수 없습니다.

    정기적인 보안 업데이트를 통해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하려면 Windows 10과 같이 현재 지원되는 운영 체제로 마이그레이션해야 합니다.


Q. Windows 7을 계속 사용하면 어떻게 되나요?

 A. Windows 7을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지원이 중단되면 PC가 보안 위협과 바이러스에 더욱 취약해집니다.

    지원 종료 이후에도 Windows 7 는 계속 실행되지만 Microsoft의 보안 업데이트를 비롯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Q.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대부분의 Windows 7 사용자는 Windows 10으로 교체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요즘 출시되는 PC는 가볍고 처리속도가 빠르며 기능과 보안이 우수합니다. 게다가, 평균 가격은  8년 전 출시된 일반 PC보다 훨씬 더 저렴합니다.

    Microsoft의 가이드에 나와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적합한 최신 PC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요 페이지2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Windows 7에서 Internet Explorer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A. 2020년 1월 14일부터는 Windows 7 기기에서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Windows 의 구성 요소인 Internet Explorer에는 설치된 Windows 운영 체제의 지원 라이프사이클이 적용됩니다.

Q. Windows 7 서비스 종료가 사용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되나요?
 A. Windows 7을 사용하는 PC는 2020년 1월 14 일부로 보안 업데이트를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Windows 10과 같은 최신 운영 체제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Windows 10은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사용자와 사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게다가, Microsoft 고객 서비스에서는 Windows 7 기술 지원을 더 이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Q. 2020년 1월 14일 이후에도 Windows 7 의 정품 인증을 받을 수 있나요?
 A. 지원 종료 이후에도 Windows 7을 설치하고 정품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안 업데이트를 더 이상 배포하지 않으므로 보안 위협과 바이러스에 더 취약해집니다.
    2020년 1월 14일 이후에는 Windows 7 대신 Windows 10을 사용하시길 적극 권장합니다.

Q. 기존 PC의 운영 체제를 Windows 10 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나요?
 A. 최신 하드웨어 기능을 활용하려면 Windows 10으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호환되는 Windows 7 PC의 경우 Windows 10 정식 버전을 구매하여 설치하는 방법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4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HOME  COMPANY  BOARD  AGREEMNET  PRIVACY  GUIDE

011-17-010436

농협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015-01-0690-148

국민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