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가입 3,000P 지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이스트시큐리티 `시큐어디스크 v10`, GS 인증 1등급 획득
작성자 (주)소프트정보서비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2


이스트소프트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 v10'이 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시큐어디스크는 원격근무 환경에서 기업 보안 체계를 강화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조달청 종합쇼핑몰 기준 최근 3년간 가장 많이 구축된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꼽히며 현재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다수의 공공기관에서 사용 중이다.


시큐어디스크는 모든 자료가 사용자 PC 내에 저장되는 것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중앙 서버에 저장되도록 지원해 사내 문서 자산의 유출 및 유실 위험성을 크게 낮춘다. 

이스트시큐리티가 자체 개발한 커널 기술과 암호화 기술을 바탕으로 회사의 문서 자산이 안전하게 보호 및 관리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재택 등 원격근무 환경에서도 업무의 연속성을 보완할 수 있는 협업 디스크, 문서 버전 관리, 권한별 접근제어 기능 등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기존 윈도 탐색기 인터페이스와 유사한 형태의 반출 프로세스도 구현한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원격근무 환경의 확산으로 문서 보안과 문서 관리가 필요한 기업 고객의 제품 도입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시큐어디스크 v10의 도입을 통해 보안성과 편의성을 모두를 만족시키는 스마트오피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품다운로드
시큐어디스크

시큐어디스크 Brochure


[출처]이스트시큐리티 `시큐어디스크 v10`, GS 인증 1등급 획득 : 네이버 뉴스 (naver.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HOME  COMPANY  BOARD  AGREEMNET  PRIVACY  GUIDE

011-17-010436

농협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015-01-0690-148

국민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