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가입 3,000P 지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올해 말 기술지원 종료
작성자 (주)소프트정보서비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0



2020년 12월 31일, 어도비의 플래시 플레이어 기술지원이 완전종료되며 2021년 1월 12일부터는 플래시 플레이어를 통해 플래시 컨텐츠 재생 또한 중단된다. 


기술지원 종료 시 신규 보안 취약점 및 오류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즉각 플래시 플래이어를 삭제할 것을 강력히 권고하며, 일부 시스템 사용자는 플래시 플레이러를 제거하라는 알람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플래시(Flash)는 그동안 브라우저에서 게임, 음악 등의 컨텐츠를 제작, 재생하도록 하는 SW 기술로 활용돼 왔다.

웹 브라우저 이용자들은 구글 크롬이나 크로미눔 기반 MS 엣지, 애플 사파리, 모질라 파이어폭스 등을 사용할 것을 권고한다. 

한편 MS는 2021년 여름부터 구버전 엣지와 인터넷익스플로러11의 플래시 관련 기능을 강제 제거할 예정이다.

또한 백신 설치 및 정기적으로 최신 업데이트를 사용해야 하고 최신 버전의 운영체제 업데이트를 적용해야 한다. 그리고 플래시를 보기 위한 별도 프로그램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직접 플래시를 설치해 작동시킬 경우 보안 취약점을 악용한 신규 악성코드 및 랜섬웨어 감염, 해킹 등의 위협에 노출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HOME  COMPANY  BOARD  AGREEMNET  PRIVACY  GUIDE

011-17-010436

농협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015-01-0690-148

국민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