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가입 3,000P 지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Adobe] 신제품 Substance 출시
작성자 (주)소프트정보서비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9





Adobe에서 신제품이 출시된 것, 알고 계셨나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Adobe Substance로 텍스처 및 재질 제작에 탁월한 툴을 사용하여 3D 작품을 정교하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영화, 건축 또는 디자인 작업 시 Substance 앱으로 머릿속 아이디어를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SUBSTANCE는 총4가지의 세부 제품을 갖고 있습니다.


SUBSTANCE PAINTER :  이는 에셋의 텍스처링을 위한 앱으로, 실시간으로 모델에 3D 텍스처를 칠하거나, 스마트한 재질을 개체에 맞게 조정하여 마모된 질감을 실제화 흡사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즉시 수정이 가능한 브러시로 칠할 수도 있습니다.


SUBSTANCE ALCHEMIST : 재질 컬렉션을 손쉽게 만들 수 있어서, 기존 재질을 혼합하고 왜곡하거나, 사진과 고해상도 스캔 문서에서 새로운 재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SUBSTANCE DESIGNER : 정확한 제작 컨트롤을 제공하여, 맞춤형 재질을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타일링 가능한 텍스처와 패턴을 디자인하고 텍스처를 세밀하게 편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본을 훼손하지 않는 노드 기반 환경에서 디자인을 처음부터 시작하거나, Designer의 확장 가능한 스크립트 작성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UBSTANCE SOURCE :  전문가와 유명 아티스트가 만든 1,800개 이상의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재질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다양한 텍스처 버전을 제한 없이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HOME  COMPANY  BOARD  AGREEMNET  PRIVACY  GUIDE

011-17-010436

농협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015-01-0690-148

국민 / (주)소프트정보서비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